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Firefox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폴더변경하는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IE)와 마찬가지로 파이어폭스에서도 브라우저의 글꼴을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폰트에 한해서 입니다. 마음에 드는 글꼴이 있으면 언제든지 추가하셔서 변경하시면 원하는 글꼴로 인터넷을 즐길수 있습니다. 요즘은 크롬,파이어폭스, 사파리, 오페라등 윈도우즈 기본 인터넷브라우저인 IE(인터넷 익스플로러)외 자신에게 맞는 브라우져 선택을 하셔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조금씩이나마 늘어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파이어폭스에서는 인터넷브라우져뿐만 아니고 요즘 모바일운영체제 FIREFOX OS도 출시를 하면서 더욱더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파이어폭스 장점이라고 하면 여러가지 부가기능을 추가삭제가 가능해 사용자 입맛에 맞는 인터넷브라우져를 운영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파이어폭스 시작페이지를 변경하지 않으셨다면 시작페이지에서 설정을 클릭을 하셔도 됩니다. 시작페이지를 변경을 하셨을 경우에는 좌측상단에 FIREFOX로고를 클릭을 하시고 아래 이미지처럼 진입을 하시면 됩니다.


위 이미지처럼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설정창에서 일반탭을 클릭을 하시면 중간정도에 다운로드설정 항목이 있습니다. 첫번째 저장위치를 원하는 저장위치로 선택을 하셔도 되고, 두번째에 있는 파일 저장할 때 항상 물어 보기를 이용하셔서 다운로드시에 원하는 폴더를 저장해 줄수도 있습니다.

☞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