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리더스CPA 블로그수익 만들기

 

리더스CPA로 블로그수익 만들기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생각해 보셨을 블로그 수익...그러나 CPC수익으로는 성에 안차시는 분들 혹은 필력이 아주 뛰어나신분들 등등 많은 분들이 CPA광고에 도전을 하고 계십니다.

저는 아직 초보 블로거라서 엄두도 못내고 있지만, 언젠가는 시작을 하겠지요. 오늘은 늦게나마 리더스CPA에 관한 간단한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리더스CPA는 다양한 광고주들을 상대로 머쳔트를 확보하고 이것을 어필리에이트,즉 블로그나 사이트등을 운영하는 운영자을 대상으로 특정심사를 거쳐 머쳔트를 제공하는 CPA사이트입니다.

 

 

처음 회원가입을 하면 NORMAL등급부터 시작을 합니다. 리더스CPA의 회원등급은 아주 중요한데요. 등급에 따라서 사용할수 있는 머쳔트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저는 아직 회원가입만 하고 제대로 활동을 못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아직 NORMAL등급입니다.^^;;

CPA광고는 확실히 진입장벽이 있습니다. 정형화된 스펙이 있는것은 아니지만 기존의 승승장구하고 계시는분들을 비집고 들어가서 자신의 영역을 키우는 것이기 때문에 자신의 배경지식과 필력, 자신의 사이트 방문자수 등등 많은 것이 요구되는 듯합니다. 그러나 저는 아직 이 모든것에서 못미치지요. ^^

 

리더스 CPA에서는 CPC광고 또한 서비스 준비중인데요. 한번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CPC,CPA,CPM등 다양한 광고형태가 있지만 결국에는 꾸준함과 해내겠다는 의지가 승패를 가늠하는것 같습니다. 꾸준함 = 성실함, 의지 = 노력 이 두가지는 블로그 수익을 내는것에 한정된 것이 아니라 일상의 모든일에 해당되는 사항인듯 합니다.

 

 

리더스CPA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자주 진행을 합니다. 한번쯤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이상 링크를 끝으로 리더스CPA에 대한 간단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 리더스CPA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