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정보

영화 분노의 질주 _ 더 맥시멈 소개 및 갤럭시S3 바탕화면

 

영화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이 드디어 오늘 5월 22일 개봉을 했습니다.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기다려 왔을 분노의 질주시리즈 6편 더 맥시멈. 분노의 질주 도쿄 드리프트편을 보고 분노의 질주의 팬이 되버렸던 것이 생각이 납니다. 어떤분들은 분노의 질주 도쿄 드리프트가 분노의 질주 시리즈 종편이라는 분들도 계셨지만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언리미티드를 이어서 이번에 화려하게 부활하지 않을까 합니다.

 

 

자동차 액션의 끝을 보여주는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에서는 죽은 레티가 거대 조직원의 일원으로 다시 출연하는 스토리로 이어집니다. 이번에는 자동차 액션에서 실제 개통되지 않은 고속도로에서 탱크와 펼쳐지는 액션과 자동차로 수송기를 격추시티는 장면등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눈이 즐거운 영화가 될것 같습니다.

 

 

 

영화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의 소개는 위의 예고편으로도 충분할것 같네요.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을 포스터를 보다가 갤럭시S3용 배경화면(780*1280)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미지 사이즈만 맞췄습니다. 필요하신분은 다운로드 받으세요.

아래 압축파일에 있는 이미지의 썸네일 이미지입니다.

 

  

 

4개의 갤럭시S3용 바탕화면(780*1280) 중에 저는 개인적으로 상단좌측이미지가 제일 마음드네요. 빈디젤의 포스랄까 ^^;; 아무튼 제 갤럭시S3에도 홈 배경화면을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으로 바꿨는데 괜찮은것 같습니다. 아래 갤럭시S3용 배경화면(780*1280) 첨부파일을 끝으로 영화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의 소개 및 갤럭시S3 바탕화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분노의 질주_ 더 맥시멈 갤럭시S3 배경화면.zip